2022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사 안내(입사안내문,문진표) | |
충청대학교 생활관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한 감염증 유입 방지 및 예방을 위해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반드시 읽고 숙지하시어 지침에 따라 이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사기간 : 2022년 2월 26일(토) ~ 3월 2일(수) [10:00 ~ 20:00] ※ 반드시 입사기간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호실배정 확인 :소쿠리 확인 3. 입사 시 필수 지참 서류 가. 입사일 기준 2일(48시간) 이내 신속항원 검사 음성 확인서(문자대체가능) 나. 결핵검진(흉부엑스레이) 결과서 1부(2022년 2월 3일 이후 유효) 다. 문진표(코로나19 감염증 관련) 작성 후 제출 라. 반명함 사진 1장 ※ 위 4가지는 반드시 입사 시에 제출하여주세요. (미제출시 입사금지) ※ 문진표 및 입사 관련 안내문 출력 경로 : 대학홈페이지▶대학생활▶생활관▶공지사항(입사관련 안내문) 4. 기타 입사 준비물 가. 마스크 (감염병 종료 때까지 사용 감안해서 충분히) 나. 반명함 사진 1매 다. 침구류, 세면도구 및 세제, 수건, 드라이기 등의 개인 물품 등 5. 입사 전 할 일 가. 보건소나 병원에서 흉부엑스레이 검사 받기 : 결핵이나 기타 질병 확인을 위함 ※ 2022년 2월 3일 이후 검진서 유효 나. 다중이용시설(PC방, 클럽, 극장, 공연장 찜질방 등), 다수가 모이는 행사(체육행사, 종교행사, 문화행사, 각종 모임 등) 참가 자제 다. 코로나19 발생 위험지역 방문 자제 및 건강관리 철저 ※ 부득이할 경우 반드시 마스크 착용, 손 씻기, 기침 예절 등을 철저히 지킬 것 라. 흉부엑스레이 검사결과서, 신속항원검사 음성 확인서, 문진표, 반명함사진 1매 및 본인 개인 물품 챙기기 마.문진표, 흉부엑스레이 검사, 신속항원검사 음성 확인 결과서는 우측 상단에 본인 이름 크게 쓰기 바. 입사 관련 안내문 꼼꼼히 읽고 숙지하기 사. 마스크 준비 : 코로나19 감염병 종결 때까지 사용할 만큼 충분한 양을 준비 6. 입사 절차 : 생활관 수칙대로 안내 할 예정 ※ 코로나19 감염증 의심자(발열, 기침, 인후통, 호흡곤란 등), 확진자, 흉부엑스레이 검사 결과 의심자는 입사가 불가합니다. 7. 급식 신청 안내 : 대학홈페이지▶대학생활▶생활관▶공지사항을 통하여 공지 예정 8. 반입 불가 물품 전열제품(전기장판, 전기밥솥, 다리미, 고데기, 토스터기, 전기주전자, 전기냄비 등) 및 가스버너 등의 취사도구 9. 생활관 연락처 가. 남자생활관 : 전화 043-230-2031~2, 팩스 043-230-2039 나. 여자생활관 : 전화 043-230-2035~6, 팩스 043-230-2037 ※ 생활관비 납부 후, 입사포기 및 환불을 희망하는 학생은 대학 홈페이지 > 생활관 > 서식자료에서 입사포기신청서 작성 후 통장사본과 함께 위의 팩스로 전송하시고 반드시 위의 연락처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지침 미 이행에 따른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으며, 입사 시 마스크 미착용자는 출입이 불가하오니, 반드시 마스크 착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생활관 입사 시 사생 본인만 출입 가능함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충청대학교 생활관은 국가적 재난상황인 코로나19 감염증의 유입 방지와 예방을 위해 입사 전 건물 및 호실 내 살균소독, 매트리스청소를 마쳤으며 입사일에도 철저한 입사절차가 이루어질 것입니다. 앞으로도 위생관리에 최선을 다하여 안심하고 생활 할 수 있는 생활관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인한 교육부의 정책 변경으로 인한 생활관 입사절차와 관련하여 입사 지연 및 입사 불가 사례가 발생할 수 있으니 모두를 위한 일이라 양해해 주시고, 사전에 공지된 ‘입사 관련 안내문’을 정확히 읽고 철저한 준비 부탁드립니다. 또한 입사일에 매우 혼잡 할 수 있으니, 사생 여러분과 가족 분들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