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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학년도 2학기 충청대학교 강사 초빙 공고
작성자 : 정재영 작성일 : 조회 : 35,1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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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학년도 2학기 충청대학교 강사 초빙 공고

 

1. 초빙분야 및 인원
 가. 붙임「공개채용 강사별 교과목 내역」참조 바람
 나. 지원자는 희망하는 교과목 세트를 선택하여 지원가능, 단 복수 지원은 불가
 다. 강의배정시간 및 강의일정은 임용 확정 후 개설학과와 협의할 수 있음
 라. 교양학과 개설 교과목 개요는 첨부 파일 참고

 

2. 지원서 접수 기간
 가. 2019년 7월 8일(월) 10:00 ~ 7월 12일(금) 17:00
 나. 접수처 : 본교 홈페이지 채용시스템(http://ccuis.ok.ac.kr/employment)

 

3. 임용예정일 : 2019년 8월 26일

 

4. 근무조건
 가. 계약기간 : 임용일로부터 1년
 나. 강의료 및 임금
  ① 학기 중 강의료 : 학기당 15주의 수업에 대하여 지급
  ② 방학 중 임금 : 학기당 2주의 수업 관련 업무에 대하여 지급
 다. 재임용 사항
  ① 신규임용 기간을 포함하여 3년까지 재임용 절차 보장
  ② 1년 단위로 계약하며, 계약만료 시점에 재임용 심사를 진행함
  ③ 재임용절차 및 기준은 관련 규정에 의해 진행됨
 라. 기타 유의사항
  ① 임용 이후 학과 사정 및 교과과정 조정에 따라 담당과목명, 담당과목수(분반 포함), 강의 일정이 변경될 수 있음
  ② 소속 학과의 담당과목 외 관련성 있는 타전공/교양 수업을 담당할 수 있음

 

5. 지원서류 접수 방법 및 제출서류
 가. 인터넷지원서 접수 : 지원서, 자기소개서, 증빙서류(산업체 근무 경력, 교육 경력, 자격증)
  ① 본교 홈페이지 채용시스템에서 작성 및 업로드하며, 우편 및 이메일 제출 일절 불가함
  ② 자기소개서에 지원자의 강의 경력(강의 대학, 개설학과, 학기별 강의과목명 등) 및 산업체 경력 등을 포 함하여 기술
 나. 지원분야는 복수 지원되지 않음. 지원분야를 잘못 선택하여 접수한 경우 본교 교무팀(Tel.043-230-2018)으 로 연락하여 기존 지원서 삭제 후 다시 지원서 작성 후 접수
 다. 증빙서류 제출(PDF 파일 업로드)
  ① 증명서 업로드 : 최종학위증명서, 교육(강의) 경력증명서, 산업체 경력증명서, 자격증사본
  ②「교육(강의)경력(전문대학 이상) 및 산업체경력」은 대표업적을 총 3건 이내로 업로드하여 제출
  ③ 자격증의 경우, 모집분야와 관련이 있는 자격증에 대해서만 업로드하여 제출
   ※ 지원시 제출하는 증빙 서류는 반드시 원본 스캔 파일을 PDF파일로 업로드
 라. 유의사항
  ① 서류 원본은 최종합격자에 한하여 제출하며, 심사를 위하여 스캔하여 업로드한 서류 일체를 합격 발표 이 후 원본으로 제출하여야 함. 채용 합격 통보 후 서류 제출 기한까지 제출하지 않거나 사실과 다를 경우 임용이 취소됨

 

6. 최종합격자 발표
 가. 합격자 발표 시기 : 2019. 8. 1(목) 14:00 (예정)
  ① 모든 합격자는 본교 홈페이지 채용시스템에서 사전 공지된 일정 내에 합격자 임용의사를 클릭하고 임용서 류를 제출해야만 최종 합격 처리됨
  ② 기한 내 임용의사 및 임용서류 미제출 시 사전연락 없이 임용포기로 간주하여 차순위자에게 합격 통보할 수 있음
 나. 제출서류(원본) : 지원시 업로드한 서류의 원본 일체
  ① 최종학위증명서(학위증) 1부
  ② 성범죄경력조회 동의서 1부
  ③ 기본증명서(상세) 1부
  ④ 통장 사본(입출금이 가능한 본인 명의 농협은행 계좌)
  ⑤ 지원서에 기재한 교육(강의)·산업체 경력(재직)증명서, 자격증 및 면허증 사본 각 1부
 다. 서류 제출처 : 본교 교무팀(H동 101호)
 라. 서류 제출기한 : 합격자 발표 후 1주일 이내(추후 재안내 예정) - 우편 또는 방문 제출
  ※우편(택배 포함)으로 제출 시 마감일 소인까지 지원 인정함

 

7. 지원자 유의사항
 가. 지원서, 자기소개서, 증빙서류는 반드시 본교 홈페이지 채용시스템을 통해서만 접수해야함(우편접수 불가)
 나. 지원시 제출서류는 본 대학 홈페이지 채용시스템에 업로드 해야 하며, 합격자에 한하여 원본 제출함
 다.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으며, 접수 후 미비서류가 확인될 경우 지원이 자동 취소됨
 라. 지원서 허위기재 및 제출서류 위·변조, 지원자격 부적격 등 부정한 방법으로 합격 또는 임용된 사실이 확 인될 경우 임용 후에라도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됨
 마.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바. 접수확인 및 전형결과는 본 대학 홈페이지 채용시스템에서 개별 확인 가능함
 사. 본교 동일 학과 소속 전임교원의 직계가족 또는 친형제·자매는 임용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함
 아. 해당분야의 적격자가 없는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자. 공고에 명시 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강사인사규정 및 관련 규정/지침에 따름
 차. 합격자 발표 후 신원조회 및 성범죄경력조회 결과 부적격으로 판정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됨

 

8. 문의
 가. 본교 교학처 강사채용 문의 : ☎ 043) 230-2018
 나. 교과목에 관한 문의 : 각 학과 사무실

  간호학과 : 230-2800
  아동보육과 : 230-2467
  경영회계과 : 230-2140
  예술학부 실용음악전공 : 230-2710
  국방의무부사관학부 : 230-2670
  전기전자학부 : 230-2350
  도시건설정보과 : 230-2310
  전자컴퓨터학부 컴퓨터정보전공 : 230-2410
  보건행정과 : 230-2367
  품질경영과 : 230-2370
  사회복지과 : 230-2460
  항공보안과 : 230-2290
  사회체육과 : 230-2400
  항공자동차기계학부 : 230-2360
  산업경영과 : 230-2741
  항공호텔관광학부 일본어통역전공 : 230-2470
  식의약품분석과 : 230-2280
  식품영양외식학부 : 230-2260
  교양학과(교수학습지원실) : 230-25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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