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대학교_대표-교수자료실(교수학습지원실_교수자료실)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정보 제공
진로설계 교과목 입사지원서 지도안내

안녕하세요?

교수학습지원실 송연이입니다.

진로설계 교과목 운영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애써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 학기 진로설계 교과목에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작성에 관한 수업을 진행하신 후

취업지원실의 진로설계를 위한 입사지원서 첨삭지도사업을 활용하시어

수강생들에게 입사지원서(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를 작성하고 이에 대한 온라인 첨삭지도를 받을 수 있도록 지도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과제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여 CUSL에 과제를 제출하도록 합니다.

교수님들께서 CUSL에서 진로설계 교과목의 학습활동관리>과제관리메뉴로 들어가신 후 과제등록을 하셔서 수강생 개별로 온라인 상에 과제를 제출할 수 있도록 지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양식은 메일과 함께 첨부한 파일을 제공하시면 됩니다.)

CUSL 상에 과제가 제출되면 취업지원실에서 일괄적으로 파일을 다운받아서 컨설턴트에게 전달할 예정입니다. 취업지원실에서 설정한 사업의 기간이 108()부터 127()입니다.

따라서, 학생들에게 과제 제출기간을 112()까지 정도는 설정해 주셔야 첨삭지도를 받고 이를 반영하여 다시 작성해 볼 시간이 있을 것 같습니다.

온라인 첨삭지도 결과는 각 학과별로 학생용과 교수용으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를 활용하여 지도 및 성적반영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위의 사항과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교수학습지원실(043-230-2596)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