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2학기 충청대학교 생활관 입사 안내 | |
2020학년도 2학기 충청대학교 생활관 입사 안내
본 대학 부분 대면수업과 관련하여 생활관 입사 시작 일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입사시 본인에 한해 입사 가능하며, 발열자 및 입사서류 미제출자는 입사가 불가능 하오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생활관 입사 시작일 : 9월 20일(일) [14시 ~ 21시까지] ※ 대면수업 학생에 한해 순차적으로 입사 요망 2. 입사 시 학생 본인만 출입 가능하오니,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3. 호실 안내 : 1인 1실 배정 가. 코로나19 예방과 관련하여 1인 1실로 배정되며, 인원 초과시 입사 순에 따라 2인 1실 배정됩니다. 나. 동거인 학생과 함께 배정 희망시, 입사 시 말씀해 주시면 배정토록 하겠습니다. 4. 환불안내 : 입사기간 지연에 따른 일부 환불금액은 학기종료 후 환불 예정임. 5. 미입사자 입사포기자 환불절차 -대학홈페이지 생활관 서식자료에서 입사포기신청서 작성 및 통장사본과 함께 팩스[043)230-2037] 발송 후 확인전화[043)230-2036] 요망. -팩스 접수 후 2-3주내 환불예정 6. 입사 시 필수 제출 서류 가. 문진표(코로나19 감염증 관련) 출력 후 작성(홈페이지 생활관 서식자료실 첨부) 나. 결핵검진(흉부엑스레이) 결과서 1부(8월 1일 이후 검사결과지 유효함) 다. 반명함 사진 1장 ※ 단체결핵검진이 취소됨에 따라 개별 결핵검진 요망. ※ 입사일에 결핵검진 결과서 미제출자는 입사불가 함. ※ 문진표는 대학홈페이지 생활관 서식자료실 참조. ▶ 본 대학 생활관은 건물 및 호실 내 살균소독을 계속적으로 진행 중이며, 입사일에도 철저한 입사절차로 모두가 안전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
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