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대학교_대표-학사(종합민원실_학사) 상세보기 - 공개여부,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정보 제공
공개여부 공개
질문이 있어 글을 올립니다.
작성자 : 최욱환
안녕하세요 20학년도 1학기 복학예정인 항공자동차기계학부(항공정비전공) 16학번 최욱환 학생입니다. 이제 군 전역을 하고 머지않아 학기를 준비를 하고있습니다. 현재로선 코로나19 상황 때문에 개강이 연기되었지만 학사 운영 관련하여서 문자수신을 받았습니다. 두가지 질문을 올립니다.

*질문사항은 이렇습니다*
1. 현재 저는 기숙사를 신청하고 추가합격을 통보를 받고 입사예정(3/14~3/17)인 사생인데 재택수업(온라인 강의)으로 대체하면[1주차, 2주차] 기숙사생은 기숙사 입사를 하지 않고 본가(집)에서 수업을 받아야 하는지 아니면 기숙사에서 입사 후 기숙사 내에서 온라인 강의를 들어야 하나요? 집에서 온라인 강의 듣고 후 기숙사 입사를 해야하는지 기숙사 입사예정인 학생들을 위해서 제가 대표까지 아니지만 사생들을 위해서 질문드립니다.

현재 코로나19 상황에 저 자신뿐만아니라 전국민 학생들과 부모님들이 걱정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감염속도가 빠르고 감염위험여부)


2. 문자에서 3~4주차에선 출석수업불가능시 재택수업 진행이라고 되있는제 3~4 주차때 오프라인으로 하는 건가요??
파일

충청대학교_대표-학사(종합민원실_학사) 답변 내용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답변내용
부서명 교무팀
작성일
홈페이지및 학과로 문의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