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속 충청대
충청대학교_대표-언론속 충청대(대표_Pride CCU_언론속 충청대)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정보 제공
실용댄스과 - 스트릿 맨 파이터 영제이가 왔다.
작성자 : 최지현
충청대학교에 는 충청권 유일의 댄스과가 있어요
충청대학교 '실용댄스과'인데요

강영애 학과장님께서 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드신답니다.
그 중에 하나!
'절스트 절크'의 리더 영제이가 충청대에 떴는데요
영제이가 어찌나 잘 가르치는지 그야말로 '쪽집게 과외'가 되었답니다.

학생들도 대만족이었죠!!
충청대학교에 오면 이런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어요^^

아래에 기사 올려드려요^^

[동양일보 김미나 기자]

충청대가 Mnet ‘스트릿 맨 파이터’ 우승자인 ‘저스트절크’의 리더 영제이<사진>씨가 진행하는 특별 워크숍을 갖는다.

워크숍은 오는 15일 오후 4시 실용댄스과 실습실 C동 501호에서 열린다.영제이씨는 이번 워크숍에서 코레오 그래피 안무 방법과 기술에 대한 전문 지식을 강의한다.

코레오 그래피 안무란 음악과 리듬에 맞춰 자유롭게 춤을 만드는 기술이다.

강영애 충청대 실용댄스과 교수는 “학생들의 전공 역량 강화를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며 “바쁜 일정의 영제이씨가 학생들의 실력 향상과 앞으로 있을 다양한 무대 활동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특강 참여를 결정했다”고 말했다.

충청대 실용음악과와 실용댄스과는 코로나 이후 펼쳐진 '2022 청주읍성큰잔치'의 개막식 축하공연과 앞서 개최된 61회 ‘충북도민 체육대회’ 주제공연에 학생 60여 명이 참가해 열연을 펼치는 등 도내 각종 축제 현장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

김미나 기자출처 : 동양일보(http://www.dynews.co.kr)

신문기사 (복사 후 인터넷에 입력해 보세요!!)

1. ‘저스트절크’ 영제이, 충청대서 워크숍 < 인사/동정 < 기사본문 - 동양일보 (dynews.co.kr)

2. 스트릿 맨 파이터 우승자 '영제이' 충청대에 뜬다 < 교육 < 사회 < 기사본문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jbnews.com)

3. 스트릿 맨 파이터 우승자 '영제이' 충청대에 뜬다 - 충북과 나의 연결고리 충북일보 (inews365.com)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