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학생단체 신규/재등록 신청 접수 안내 | |
2024학년도 학생단체등록 및 운영규정 제4조에 의거하여 다음과 같이 동아리 신규(재) 등록 신청 일정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신청기간 : 2024.03.11.(월) - 03.22.(금) 17:00까지 2. 심사 및 승인기간 : 2024.03.25.(월) - 03.29.(금) 3. 승인활동기간 : 2024.04.01.(월) - 2025.02.28.(금) 4. 신청장소 : 본 대학 학생복지팀[학생회관(R동) 310호] 5. 신청 제출 서류 : 붙임자료 참조. 6. 자격요건 _가. 단체의 설림목적 및 활동 범위가 전교생을 대상으로 할 것 _나. 설립목적이 타 단체와 중복됨이 없이 고유한 특성을 지닐 것 7. 문의 : 학생복지팀 230-2025 붙임 1) 2024학년도 학생단체등록 공고문 2) 2024학년도 학생단체등록 제출양식 3) 학생단체 등록 및 운영 규정 |
|
파일 | |
---|---|
주소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