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공지
충청대학교_대표-학생공지(대표_충청마당_공지사항_학생공지)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학과공지 정보 제공
조치원 및 오송 통학버스 운행 중단 안내
작성자 : 박창욱 작성일 : 조회 : 3,777
통학버스 운행 중단 안내
(조치원, 오송 노선)

평소 우리 대학 교육에 관심을 가져 주시는 학부모님과 학생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우리 대학에서는 지난 수년간 조치원 및 오송 통학버스를 임차 운영하여 학생들의 등교 편의를 제공하여 왔습니다. 조치원 및 오송 통학버스의 운임은 대학에서 임차 업체로 월정액을 지급하여 왔습니다.
지속적인 학생 수 감소 및 타지역 학생의 기숙사 이용 증가 등 여러 가지 이유로 인하여 해마다 통학버스 탑승 학생 수가 급감하고 있으며, 이로 인하여 학생교육에 집행되어야 할 등록금이 통학버스 요금으로 지출되고 있습니다.
이에, 우리 대학에서는 조치원 및 오송 통학버스 운행의 적정성이 없다고 판단되어 부득이하게 2023학년도 2학기부터 조치원 및 오송 통학버스 운행을 중단하게 되었습니다. 조치원 및 오송 통학버스 운행이 중단되어 학생 등교에 다소 불편함이 예상되오나 학생이 납부한 등록금을 엄정히 집행하여할 책무가 있는 대학의 불가피한 조치로 이해해 주시고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학부모님과 학생들의 많은 이해와 협조를 부탁드리며 우리 대학에서도 훌륭한 인재를 양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년 8월


충 청 대 학 교 총 장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