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충청대학교_입시-공지사항(입학상담_공지사항)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정보 제공
2026학년도 수시1차, 수시2차 합격자 문서등록 절차 안내
충청대학교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수시 합격자 문서등록을 안내하오니 기간내 꼭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문서등록이란?
- 수시모집 합격자 등록방법으로 예치금 납부를 대신하여 본인확인 과정을 통해 등록의사를 결정하는 방식을 말합니다.


[수시1차, 수시2차 합격자 문서등록 안내]

1. 수시 문서등록 기간 : 2025.12.15.(월) ~ 12.17.(수) 오후4시까지

2. 수시 문서등록 대상 : 수시1차, 수시2차 최초 합격자

3. 수시 문서등록 방법 : 입시홈페이지 합격조회 후 문서등록 버튼(휴대폰 인증)를 통해 등록 가능

4. 유의사항
- 수시모집의 문서등록은 정식등록으로 처리되며, 추후 등록금 납부기간[2026.02.03.(화) ~ 02.05.(목)]에
고지된 등록금을 전액 납부해야 최종등록이 완료됩니다.
- 수시모집 합격자가 문서등록을 하지 않을 경우, 입학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미등록(불합격)처리되며, 정시 및 자율모집에 지원할 수 없습니다.

5. 국가장학금 신청 안내
- 신청기간 : 2025.11.20.(목) 09시 ~ 12.26.(금) 18시
- 신청방법 : 한국장학재단 누리집(www.kosaf.go.kr) 및 모바일 앱에서 신청
- 신청문의 : 한국장학재단 상담센터 1599-2000
- 우리학교 장학관련 문의 : 학생복지팀(043-230-2023)

6. 기타
-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입학관리실[043)230-2501~3]로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파일

담당자 정보

담당자정보

  • 담당부서 : 입학관리실
  • 담당자 : -
  • 문의처 : 043-230-25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