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과정

전공소개

스트릿댄스

힙합, 비보이, 팝핀, 왁킹, 락킹, 하우스, 얼반 등 스트릿 댄스의 다양한 장르에 대한 이해와 춤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을 배우고, 창조적인 움직임과 신선한 변화를 추구하여 프리스타일을 가능하게 합니다. 명성 있는 교수진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공연 기획, 해외 유명 댄서들과의 교류로 춤을 바라보는 시야를 확장하는 실질적인 교육을 목표로 합니다.

K-POP 댄스

많은 K-POP 가수들의 안무를 담당하고 있는 최고의 안무가들로 이루어진 교수진의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기초교육 시작으로 실기 중심의 수업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각자 개인의 역량 및 전문가로서 활동할 수 있는 인재를 양성합니다.

재즈댄스

글로벌시대의 문화영역이 다양화 되면서 연극, 영화, 뮤지컬 등 융 복합형의 무용 댄서인을 양성하는데 재즈댄스의 기초와 재즈 음악등을 접하면서 미래의 창조적인 예술인을 양성한다.

벨리댄스

외국 민속무용으로써 널리 발전한 벨리댄스의 기초와 동작을 익히며 다양한 세계민속무용을 배워 문화센터,복지관 등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다양한 댄스를 지도할 수 있도록 복합적 인재를 양성한다.

현대무용

현대무용의 오랜 역사와 함께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현대무용의 기술을 배우고 움직임기초와 무용수의 창작의 원리, 자유롭고 독특한 표현방법 등을 습득하여 훌룡한 안무가 및 무용가를 양성한다.

한국 창작 무용

우리나라 고유의 가, 무, 악의 다양한 소제와 한국 무용의 기법을 바탕으로 표현방법과 새로운 창작작품을 개발하여 다양한 한국 창작무용의 기법을 배운다.

학과수업 사진1 학과수업 사진2 학과수업 사진3 학과수업 사진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