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대학교 취업정보센터

Recruit Search
구인정보등록(기업체용)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정보 제공
(주)티이엔에서 인재를 모시고자 합니다
(주)티이엔은 신재생에너지 전문 기업이며 사세 확장과 더불어 우수한 인재를 모시고자 합니다.

■ 기업명 : ㈜ 티이엔
■ 주 소 : 충북청주시청원구오창읍 연구단지로 76. 본부관318호(충북테크노파크)
■ 회사개요 : 신재생에너지 지열 전문기업
■ 모집분야 : 설계팀 2명/기술연구소 연구업무1명/시공팀2명
■ 자 격 :
- 초대졸(이공계졸업예정자)이상, 신입/경력(남), CAD P/G가능자 우대
- 우 대 : 설비 또는 건축 설계 경력자(경력에 따라 별도 연봉협의)
- 관련학과 ; 이공계 학과

■ 주요업무 : 지열관련 설계, 연구과제 수행, 대관업무(공공기관, 한국에너지공단)
■ 근무조건 : 주 5일(월-금) 09;00~18:00/ 정규직(수습3개월 수습기간 급여 70% 지급)
■ 급 여 :
- 연봉직 : 대졸 3천오백만원이상(연1회 연봉협의)
- 명절수당 및 인센티브 별도 지급
■ 입사지원서 제출기간 :
- 입사지원서 제출기한 : 2023년 07월 30일
- 제출서류
최종학교 성적증명서, 졸업증명서 각 1부
제출방법 : 이메일 master@ten-i.com
면 접 : 개별 통보로 일정 조율 예정
입 사 일 : 일정 조율
■ 첨 부 : 입사지원서 양식(자유)
■ 회사소개 :
오창 테크노파크에 위치한 (주)티이엔은 1999년 창업이래 신재생에너지중 하나인 지열히트펌프냉난방 시스템 전문 회사로써 업계 리딩컴퍼니로 성장하고 있는 강소 기업입니다.
지열시스템은 지구환경, CO2저감, 지구온난화 문제를 해결하는 방안중 하나로 각광 받고 있습니다.
기존에 신재생에너지중 태양광, 풍력. 연료전지 등은 이용에 제한이 있으나 지열은 언제든지 이용 할 수 있는 자연에너지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급격한 성장률을 보이고 있는 산업 분야입니다.
국내의 경우 지열은 공공기관 의무화 뿐만 아니라 녹색건축건물 제도를 통해 민간시장에서 폭발적인 성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티이엔은 지열관련 개방형 지열방식을 국내 최초로 도입하였고. 그간 12건의 국책 연구 개발을 성공적으로 수행하였고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30여건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녹색기술기업과 성능인증 업체로써 공공기관에 지열 관련 수의 계약할 수 있는 기업입니다.
당사 주요 업무는 연구소 연구개발, 설계, 설치시공, 사후관리 팀으로 조직 되어 있으며 금번 설계팀에 우수한 인재를 영입하고자 합니다. 설계업무는 CAD를 기초로 기계설비설계와 지열P/G운용 건축, 설비 설계사와 업무 등을 수행하게 됩니다.
지열분야는 현재가 아니라 미래에 더욱 곽광 받는 산업입니다.
티이엔과 함께할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파일
  • 궁금해요? 취업자료실 면접대비 핵심사항, 면접관을 사로 잡는 비법등을 공개합니다.
  • 어디갈까? 요리조리 진로탐색
  • 한눈에 쏙~ 공채다이어리 입사하고 싶은 기업의 공채 일정을 한 눈에 확인하세요.
  • 어서오세요~ 취업정보센터 오시는길 청원군 월곡길 38 충청대학교 취업정보센터

채용정보

더보기

채용속보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