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건축인테리어학부(건축전공)-공지사항(건축인테리어학부(건축전공)_공지)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정보 제공
긴급]2020학년도 학사일정 변경 안내
작성자 : 한정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해 2020학년도 학사일정을 추가 변경 합니다.(총 2주간 순연)

○ 주요내용

□ 제1학기 개강일을 3. 17.(화)로 2주 연기하되, 수업일수는 15주로 유지

□ 수업일수 1/4선, 2/4선, 3/4선을 각각 2주간 순연

□ 기말고사 기간 6.22 (월) ∼ 6.26(금)로 변경

□ 성적열람 및 확인기간을 7.13.(월)~7.15(수)로 변경

□1학기 휴학 허가 및 재학생의 휴학 신청 기간 연장
: 학사에 관한 내규 제 27조(휴학) ②항에 의거 신입생은 1학기 휴학을 허가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하나, 감염증 의심 및 확진으로 인해 국내 입국이 어려운
해외 체류 신입생에 대해 첫 학기 휴학신청이 가능토록 함.

: 국내 입국이 어려운 해외체류 재학생 및 감염증 확진 국내 재학생에
휴학신청기간 연장
: 신청기간 및 신청서류 2/13(목) ~ 3/27(금), 확진 진단서 필수

□ 적용 및 유의사항
:2020학년도 1학기에 한함
:등록금 반환기준은 학기 개시일(3.2)로부터 반환사유 발생일로 결정됨

○ 문의사항
- 수강신청 등 수업관련 문의: 230-2015(교무팀 수업)
- 휴학 등 학적관련 문의: 230-2013(교무팀 학적)
- 등록금납부 및 관련 문의:230-2062(총무팀 경리)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