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충청미디어

보도자료

충청대학교_대표-보도자료(대표_정보마당_CCU뉴스) 상세보기 - , 제목, 내용, 파일 정보 제공
증평군 - 충청대학교, 평생직업교육 활성화 협약
작성자 : 박혜미 작성일 : 2021.04.19 조회 : 214
(증평=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충북 증평군과 충청대학교는 15일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평생직업교육 활성화에 힘을 합치기로 했다.


이번 협약으로 증평군과 충청대학은 상생할 수 있는 거버넌스 체계를 구축하고 주민들에게 수준높은 평생교육을 제공할 예정이다.

두 기관은 군민들의 교육수요분석 및 만족도 조사를 통해 ▶지역특성화산업 개발 ▶4차 산업혁명 대비 교육▶생애주기별 성인학습자 프로그램 등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을 공동으로 개발한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농공상인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소통확대를 위한 브랜드 개발 교육과정도 마련해 ▶제품 가치향상을 위한 브랜드 개발 ▶수익창출을 위한 블로그 마케팅 ▶지역사회개발 서비스 디자인 등 3개 과정을 운영한다.

브랜드 개발과 홍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로컬크리에이터와 영농조합법인 등 사업자등록증 소지자를 우대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협약으로 대학의 우수 인력을 활용한 평생교육프로그램 운영으로 지역 내 맞춤형 인재 개발과 일자리 창출의 기회가 확산돼 대학과 지역이 상생하는 모범 사례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출처 : 국제뉴스(http://www.gukjenews.com)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