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대학교 취업정보센터

Recruit Search
구인정보등록(기업체용)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정보 제공
(주)이도 [클럽디속리산]골프장에서 역량있고 열정적인 인재를 모십니다(분야:프론트)
[골프장 개요]
▷ 사업장명 : 클럽디 속리산
▷ 소 재 지 : 충청북도 보은군 탄부면 평각상장로 230
▷ 규 모 : 대중제 18홀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 모집부문 : 마케팅팀/프론트
▷ 담당업무 : 내장접수 등록, 고객응대 및 요금정산 & 예약지원

[근무조건]
▷ 근무시간 : 주52시간제 (격주5일/탄력근무제)
▷ 고용형태 : 정규직
▷ 급여조건 : 면접후 협의
▷ 복리후생 : 기숙사제공, 식사제공, 건강검진, 경조사 지원, 연차휴가, 유니폼제공,
자녀학자금, 명절선물 등

[모집기간]
▷ 채용시 마감

[접수 및 문의]
▷ 이메일접수 : taijin67@yido.com
▷ 제출서류 : 입사지원서(자유양식), 입사확정시 추가 안내
▷ 면접전형 : 입사지원▶ 1차-서류전형 ▶ 2차-면접전형(실무자,임원) ▶ 채용합격
▷ 채용문의 : 운영지원팀 (043-540-8094/운영지원팀장)

[홈페이지]
https://www.clubd.com/songnisan

* 제출하신 서류는 목적달성후 폐기합니다.


<회사소개>
이도(YIDO)는 산업이 발달함에 따라 늘어나는 폐기물들을 처리하여 환경을 개선하는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폐기물 중간 처리장, 매립장 (Landfill), 소각로 (Incineration Plant)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특히 버려지는 소중한 자원을 고품질의 신재생에너지로 바꿔 지구온난화를 줄일 수 있는 SRF 발전 및 연료전지-ESS 등 신재생에너지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이도(YIDO)는 소중한 물을 깨끗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관리하는 수처리(Water Treatment) 사업에 진출했습니다.

특히 단순, 사업장을 운영하는 방식이 아닌 독보적인 신기술과 특허를 바탕으로 사업 발굴은 물론 금융, 설계, 시공 등 토탈 솔루션을 제공해 환경 Value-UP 분야에서 독보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밖에 기존 정부가 수행하여 왔던 도로, 교량, 터널, 환경시설, 휴게소 등 사회간접자본시설에 대한 '통합관리운영 서비스 제공'과 본 시설의 민자사업 계획 및 추진 시 전 과정에 걸쳐 ‘고객을 위한 맞춤형 관리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밖에 기존 정부가 수행하여 왔던 도로, 교량, 터널, 환경시설, 휴게소 등 사회간접자본시설에 대한 '통합관리운영 서비스 제공'과 본 시설의 민자사업 계획 및 추진 시 전 과정에 걸쳐 ‘고객을 위한 맞춤형 관리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퍼블릭 골프장 및 상업용 및 기업, 주거 및 판매시설, 기숙사 운영 분야에 이르기까지 전반적인 사항을 관리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도(YIDO)는 시장에 대한 깊은 통찰력과 우수한 엔지니어의 경험과 역량, 그룹사의 강력한 시너지, 특화된 비즈니스 모델 시스템을 구축해 검증되고 차별화 된 ‘Total Service’를 제공할 것입니다.

급변하는 시장 흐름에 대응해 고객들과 동반 성장하고, 사회 발전에도 기여할 수 있는 파트너가 바로 우리 이도(YIDO)입니다.
파일
  • 궁금해요? 취업자료실 면접대비 핵심사항, 면접관을 사로 잡는 비법등을 공개합니다.
  • 어디갈까? 요리조리 진로탐색
  • 한눈에 쏙~ 공채다이어리 입사하고 싶은 기업의 공채 일정을 한 눈에 확인하세요.
  • 어서오세요~ 취업정보센터 오시는길 청원군 월곡길 38 충청대학교 취업정보센터

채용정보

더보기

채용속보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