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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경시기

일정한 기간(공지)

내용

  • 수강신청한 과목은 임의로 변경할 수 없다.
  • 학장의 허가를 득하지 아니하고 임의로 변경하여 수강한 과목의 성적은 인정하지 않는다.
    • 대상자 : 수강신청한 과목 중 합반(이론, 실습 45명이하), 폐강(15명 미만)된 경우에 수강신청 정정기간에 "인트라넷 서비스"를 이용하여 변경할 수 있다.
      (대상과목은 인터넷 및 게시판에 공지)
    • 수강신청 정정 후 수강신청 확인서를 출력 확인(날인)후 학부/학과사무실로 재 제출해야 함.

절차

  • 수강신청 정정기간 공지(교무팀)
  • 본인의 수강신청 확인 조회
  • 폐강 또는 합반된 교과목 확인
  • 학부(과)의 지도를 받아 학생종합서비스에 접속하여 직접 수정
  • 수강신청확인서를 출력하여 본인 도장 날인 후 학부/학과장의 확인을 거쳐 학부/학과 사무실에 제출

정정방법

수강신청 방법과 동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