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하위메뉴로 바로가기


대표_정보마당_학생 상세보기
작 성 자 김영대 조회 2574 작성일 2016년 8월 26일 (금) 오전 10시 34분 26초
제목 2016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추가 납부 안내

2016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추가 납부 안내

 

1. 등록금 추가 납부기간: 201695() ~ 99() (단, 9월9일(금)은 17시까지)

(등록금 고지서는 기존의 고지서로 납부 가능하며, 학생종합서비스에서 출력 가능합니다.) 

2. 납부장소: 농협 전국 영업점

3. 납부방법

납 부 방 법

수 납 은 행

비 고

 학교에서 발행한 등록금  고지서로  납부

농협 전국 영업점

- 이용시간: 농협영업시간

 학생종합서비스에서 등록금 고지서를 출력하여 납부

농협 전국 영업점

- 등록금 고지서 출력 참조

 인터넷뱅킹으로 납부 (가입자만 해당)

농협 홈페이지

- 인터넷뱅킹 가입자가 수납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납부   (3자도 납부가능)- 이용시간 : 09:00~17:00

 텔레뱅킹으로 납부 (가입자만 해당)

농협 전화번호: 1588-2100대학코드: 401023313

- 텔레뱅킹 가입자가 전화로 납부   (3자도 납부가능)- 이용시간 : 09:00~17:00

 농협 ATM기로 납부

농협 전국 영업점

- 이용시간 : 09:00~17:00 

 가상계좌에 납부(송금)

농협계좌번호

등록금을 송금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금고지서상에 표기 되어 있는 가상계좌번호로 송금을 하시면 됩니다. (타행 인터넷뱅킹, 텔레뱅킹에서도 송금이 가능함)가상계좌번호는 학생 개인별로 하나씩 부여되어 있으므로 반드시 본인 등록금고지서상에 표기 되어 있는 가상계좌로 송금을 하여야

합니다.

농협이 아닌 타행 송금은 수수료가 발생됨 - 이용시간 : 09:00~17:00

신용카드 납부

농협 전국 영업점농협 홈페이지

- 영업점이용시간:농협영업시간- 농협 홈페이지 이용시간   : 09:00~17:00- 납부가능신용카드 :   농협 채움카드, 농협비씨카드

인터넷뱅킹과 텔레뱅킹 이용자는 농협의 인터넷뱅킹과 텔레뱅킹을 가입하셔야 합니다

 

4. 분할납부 신청안내

    분할납부는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들을 위하여 등록금 부담을 경감시키기 위해 시행

    분할납부 추가 신청기간: 2016.8.29() ~ 2016.8.31.()

    분할납부 횟수: 2~4회 중 본인이 선택

       (학생종합서비스 분할납부신청서 입력시 본인이 선택)  

    분할납부 신청기간에 학생종합서비스 분할납부신청메뉴에서 신청 가능하며, 저장 후 1회차 등록금 고지서

      를 출력하여 납부기간 안에 납부하여야 접수 완료 됨. 1회차 미납시 분할납부신청 자동 취소됨

    2,3,4회차는 학생종합서비스 분할납부신청메뉴에서 고지서 출력 가능하며 표기되어 있는 각 회차별

      납부기간에 납부가능

    분할납부 추가 신청자 납부기간:

          1회차 905() ~ 907()

          2회차 929() ~ 930()

          3회차 1027() ~ 1028()

          4회차 1128() ~ 1129()

         *2회차 납입금부터는 미납시 미등록 제적처리 될 수 있음을 유의바람.

    분할납부 고지서는 우편으로 발송하지 아니하며, 학생종합서비스 분할납부신청메뉴에서 각 회차별로

      고지서출력가능

    

 5. 등록금 납부 확인방법

    농협 홈페이지 : 등록금 납부 후 확인 가능

    학교 홈페이지 : 등록금 납부 익일 (오전 10시 이후) 확인 가능

      【홈페이지 - 학생종합서비스 - 등록금납부내역

    등록 확인 sms알림 서비스(등록금 납부시 즉시 학생 및 학부모 핸드폰으로 등록확인 문자 발송)

      예시) 홍길동님 충청대학교 등록금 1,000,000원 정상 등록처리 되었습니다.

 

 6. 등록금고지서 출력본교 대학홈페이지->커뮤니티->E-Service->학생종합서비스->등록금고지서에서

      출력 가능합니다.

 

 7. 기등록처리: 등록금 납부일 다음날 한국장학재단에 제공되므로 생활비대출시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8. 등록금 납부시 유의사항

    전액 장학금 수혜자의 등록 실납부금액이 "0"원인 전액 장학금 수혜자도 반드시 농협에서 등록금

      고지서에 수납필 도장을 받아야 등록처리 되오니 유의 바랍니다.

   

     등록금 기납부자의 등록 복학생 중 휴학당시 등록금을 납부한 경우에는 납부한 영수증을 학생서비스센터

       (R3)에 제출하고 납부 여부를 확인 받으시기 바랍니다. 

 

    졸업학점 미취득자의 등록 졸업학점을 미취득한 학생 중 수강신청학점이 9학점이하인 경우에는

      신청서와 수강신청확인서를 학과사무실에서 복사하여 학생서비스센터(R3)에 제출하고 등록금

      고지서를 재발부 받으시기 바랍니다.

          -신청기간: 2016.9.5() ~ 2016.9.9.()

 

 

 

 

 

대표_정보마당_학생의 다음글, 이전글
이전글 대학생이니까 TOEIC!! 모의TOEIC 응시자 모집
다음글 2016학년도 2학기 대졸자 및 고졸자 교양학점 인정 신청 접수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