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하위메뉴로 바로가기


대표_정보마당_CCU뉴스 상세보기
작 성 자 정재영 조회 192 작성일 2017년 10월 11일 (수) 오후 4시 02분 17초
첨부파일
제목 충청대 호텔조리외식전공 서울국제요리대회 최고상인 ‘서울시장상’ 수상

충청대 호텔조리외식전공
서울국제요리대회 최고상인 ‘서울시장상’ 수상

충청대학교(총장 오경나) 식품영양외식학부 학생들이 ‘제2회 남산 한국의 맛 축제’ 기간 중 열린 ‘서울국제요리대회’에서 최고상인 서울시장상을 수상했다.

충청대에 따르면 제2회 남산 ‘한국의 맛’ 축제기간 중인 9월 30일과 10월 1일일 이틀간 서울 남산 한옥마을에서 개최된 서울국제요리대회서 프리스타일 라이브 경연에 참가한 1학년 김동희 이인호 전수진 류승열 학생팀이 서울시장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서울 국제요리대회는 1천여 팀이 예선을 거쳐 본선에 진출한 80여 팀이 이틀간 자웅을 겨루었다.

이번 서울 국제요리대회에 충청대에서는 식품영양외식학부 호텔외식조리전공의 학과 동아리인 FOOD(푸드) 회원 23명이 참가했다.

참가 학생들은 프리스타일 라이브와 전시 부문에 참가해 5개 팀이 금상을 차지하는 등 전원이 수상했다.

한편 남산 한국의 맛 축제는 9월 28일부터 10월 1일까지 나흘간 ‘한식의 도발’을 주제로 한식뿐 아니라 아시아음식, 서양음식 등을 요리하는 대표 셰프 40여 명이 참여해 다양한 요리를 선보였다.

 

대표_정보마당_CCU뉴스의 다음글, 이전글
이전글 간호학과 서지예 학생, 당뇨학교 최우수 멘토로 선발돼 미국 병원 견학
다음글 고교생 대상 예비승무원 페스티벌 개최